기술지원 장애처리 체계

장애처리
고객관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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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애처리 체계

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접수창구의 단일화 및 365일 운영 (휴일, 공휴일은 비상대기 구성)하며 이력관리를 통한 장애처리 및 장애 DB에 의한 유사 장애 시 신속한 대응이 가능한 장애 관리시스템을 운영합니다.

장애사항 및 처리방법

유지보수 시스템

One-Stop Help Desk 운영

– 플러스아이의 관제센터에 의한 운영지원체계 구축
– 고객의 유지보수 지원 요구에 One-Stop으로 지원할 수 있는 체계구축 (관제센터와 유지보수/장비업체간 유기적인 연결)
– 지원필요 시 즉각 1차 원격관리하고, 출동 필요 시 본사 및 지방 유지보수 인력 파견

신속한 지원체계 구축

– 24시간 비상연락체계
– 수도권 신고 접수 후 1차 원격관리, 2차 4시간 이내 장애처리
– 지방 신고 접수 후 1차 원격 관리, 2차 6시간 이내 장애처리

최상의 성능 유지

– 매 분기/반기 1회 정기 방문 서비스
– 고객 요청 시 수시로 방문하여 운영상태 점검 및 보고서 제출

다양한 지원 서비스 제공

– 전화, Fax, E-mail, 자사 홈페이지 FAQ를 통한 문의 해소
– 신규제품 정보 알림, 정기 간행물 발송 등 마케팅 서비스
– 소프트웨어 유 무상 업그레이드